“한 영혼을 주님께!”

064.  “한 영혼을 주님께!”

2014년 가을학기에 관계전도를 선포합니다. 이 관계 전도란 성도들이 영혼 구원을 위해 세상으로 나가서 불신자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복음을 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 불신자들을 우리는 VIP 로 명명합니다.   VIP란 Very Important Person 의 약자로서 예수님을 아직 영접하지 않은 분들을 뜻합니다. 성경적으로 표현하면  하나님 안에 아직 거하지 못하신 분들이며, 이렇게 명명하여 부르는 것은 이들을 존귀하게 대하자는 뜻에서 붙인 것입니다. 현재 우리 교회 안에나 교회 밖에는 VIP가 참으로 많습니다. 이 VIP 들을 찾아가서 좋은 관계를 맺고, 교회로, 목장/구역으로 인도하는 일은 먼저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된 우리들의 일입니다.

이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관계전도에 사탄의 방해 역사는 매우 심합니다. 그것은 이 사역이 그만큼 쉽지가 않다는 뜻입니다.  이 복된 일을 이루기 위해서 먼저 우리는 VIP와 관계 맺는 일에 지혜가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우리의 재능과, 직책, 그리고 여건들을 동원하여 깨달은 말씀, 은혜 받은 말씀을 나누고 복음을 제시합니다. 상황따라 구체적인 것은 우리 모두 각자의 몫입니다.

이렇게 해서 각 목장/구역에 오신 VIP들을 목자/구역장들께서 다음과 같이 잘 섬겨 주시기를 바랍니다.

목자/구역장 본인이 VIP를 목양한다.  세례받기 원하는 자들에게 예수영접모임을 소개한다. 신앙 성장을 위해 광야학교 첫 단계인 “생명의 삶” 에 안내한다.

복음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이 사역에 다 동참하여 주시고, 모든 직분자들은 더욱 VIP 를 섬기는 일에 본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